û㵿 ʶ׽ & ̷ 帶ũ, ʶ׽ û㺻



HOME > PR > Magazine          







 
작성일 : 15-01-14 12:05
Beautypl - 에디터 4인의 체형 교정기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904  

뷰티쁠 2013년 10월호

키가 자라고 살이 빠졌다!  에디터 4인의 체형 교정기 30DAYS

마감기간 하루 평균 사무실에 앉아 있는 시간은 12시간 이상.
그마저도 다리를 꼬고 몸을 뒤틀며 모니터를 보는 사무직의 대표주자 뷰티쁠 에디터 4인이 직접 자세 교정 체험에 나섰다. 한 달 후 체형 변화는?


에디터 엄은진
어까 부분에 패드를 넣은 듯 솟아오른 상태. 골반과 허리부분이 불균형해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 부분에 통증이 심하다. 골반에 근육이 부족해 다소 벌어져 있고 엉덩이가 납작해 옷맵시가 떨어지는 편.


솔루션
필라테스 & 자이로토닉 체형교정

평소 사용하지 않는 속근육을 사용하는 필라테스와 자이로토닉을 병행해 굽은 자세와 휘어진 척추를 교정했다.
1. 양손으로 핸들을 누르며 가슴을 들어올리고 페달을 따라가는 운동. 팔의 근력 강화와 척추의 유연성 증대, 복부의 근력을 강화시키는 동작.
2. 양발을 11자 모양으로 둔 상태에서 앞쪽 봉을 양손으로 잡은 다음 한 발을 스트랩에 끼운다. 골반의 수평을 유지하고 내쉬며 스트랩을 낀 발쪽으로 골반을 밀어낸다. 골반의 유연성을 향상시킨다. 틀어진 몸의 좌우대칭이 맞춰지다.

어깨부분의 등고선을 보면 솟아올랐건 승모근이 내려가고 허리 부분의 균형도 많이 바로잡혔다. 양쪽 엉덩이의 등고선이 비슷해진 것으로 보아 처졌던 엉덩이가 올라붙어 힙업 효과까지 더해졌다.

에디터 멘트
쓰지 않던 근육을 사용하게 되니 의식적으로 바른 자세를 만들려고 노력하게 됐다. 잔뜩 솟아올라 항상 긴장하고 있던 어깨 통증이 완화됨을 물론 속근육까지 단련되어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가 편안했다. 평소에 어깨나 목을 돌리는 스트레칭을 병행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니 보디 실루엣에도 변화가 생겼다.

이 해결 솔루션은 어디서?

리프필라테스 청담본점
반복되는 동작을 통해 근육을 연속적으로 운동시켜 근육을 강화하고 잘못된 자세와 척추를 바로잡을 수 있는 필라테스. 자이로토닉도 병행할 수 있는 곳으로 시설 및 강사진이 뛰어나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청담동 68-16 백송빌딩4층
문의 : 02-548-6687


 
   
 




SSSSL